Tuesday, January 6

Golf mk3 Horn 교환


<엔진룸에서 떼어낸 순정 혼>

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혼(클락션)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다.
날씨 탓인가?
작동이 되다 안되다 반복한다.
순정품과 일반 혼 중 어떤 것으로 구입할까 별 고민없이 PIAMM 제품을 구입했다.
일단 좀 빵빵한 소리를 원했고 사이즈도 괜찮겠다 싶어 구입하였으나 순정이 아니다보니 장착에 어려움이 있었다.
사실 이 제품이 순정 컨넥터로 바로 연결이 될 줄 알았으나 그렇지 않았다. 또한 혼 하나는 엔진룸에 있었으나 나머지 하나는 조수석 범퍼쪽에 숨겨져 있어 차를 들지 않으면 장착할 수 없었다.
결국 가끔 들리는 카센타에 가서 공임을 주고 장착하게 되었다.
릴레이 달고 협소한 공간 탓에 순정 위치가 아닌 다른 곳에 장착을 하였다.
소리는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으나 괜찮다고 느꼈다.

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PIAMM 제품 중에는 순정처럼 생긴 것도 있다는 걸 알았다.
하지만 이 또한 순정 컨넥터로 바로 연결이 될지는 미지수다.

1 comment: